화이트데이엔 로제와인 어때요? 룩 벨레어 '럭스 로제' 출시

입력 2024-03-06 15:10   수정 2024-03-06 15:12


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독점 수입하는 프랑스 스파클링 와인 ‘룩 벨레어(Luc Belaire)’가 화이트 데이(3월 14일)를 앞두고 신규 제품인 ‘럭스 로제(Luxe Rose)’를 6일 출시했다.

럭스 로제는 전 세계적으로 로제 와인이 인기를 끌면서 국내 클럽, 라운지에서도 로제 와인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화이트 데이를 겸해 각종 퍼포먼스 아이템으로 추천하고자 출시됐다.

장미가 연상되는 병 외관은 진한 핑크 빛을 띄고 있있다. 병목 부분과 라벨에는 메탈 소재의 캡슐과 룩 벨레어 고유의 로고가 양각으로 새겨져 있어 매우 인상적이다.

상큼한 딸기와 라즈베리 향이 나는 진한 핑크 컬러의 진한 베리 향과 약간의 나무 향으로 입안에서 가벼운 청량감과 스파클링 와인 특유의 풍미를 연출한다. 신선한 과일, 치즈 디저트와 잘 어울린다.

룩 벨레어는 프랑스 블랑 드 블랑 지역의 대표 스파클링 와인이다. 미국 마이바흐 뮤직(Maybach music group)의 수장이자 힙합의 거장 릭 로스(Rick Ross)가 참여하여 제조했다.

생산지인 프랑스 현지보다 미국 시장에서의 큰 성공을 등에 업고 셀럽의 스파클링 와인으로 자리잡으며 세계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한국 시장에서도 스파클링 와인의 인기와 함께 높은 성장세를 보이며 소용량(375ml)에서부터 대용량(3,000ml, 6,000ml), 초대용량(15,000ml)까지 다른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에서 쉽게 찾을 수 없는 다양한 사이즈로 트렌드에 국내 소비자들의 수요를 만족시키고자 하고 있다.

룩 벨레어는 럭스 로제 출시를 기념해 유명 라운지 클럽, 위치 기반 실시간 커뮤니티 플랫폼 잇티(Eaty)와 함께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잇티는 연락처나, 개인정보 공유 없이도 클럽 내 모든 사람들과 쉽게 연결되고, 자유롭게 소통 할 수 있는 네트워킹 방식의 플랫폼이다.

아영FBC 관계자는 “룩 벨레어는 환상적인 분위기 연출과 감성을 자극시킬 스토리가 가득한 샴페인”이라며 “하이 클래스 파티 문화의 시그널 같은 상징성을 띄고 있어 한국 시장에서 높은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고 말했다.

룩 벨레어 럭스 로제는 8만원대 가격으로 주요 편의점과 대형마트, 와인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아영FBC 와인나라 10개 직영매장(성수점, 신용산점, 압구정점, 시청점, 홍대점, 서래마을점, 경희궁점, 코엑스점, 경기 일산점, 인천 송도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